‘네파 키즈’,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 신학기 가방 출시
2021.12.01 수요일
  • 조회수16

‘네파 키즈’가 TV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22년 맞이 신학기 가방을 출시한다. 최근 콘텐츠 IP 영향력 및 확장성이 급속도로 커지는 가운데 네파 키즈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의 신학기 제품군에선 최초로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네파 키즈X브레드이발소 신학기 가방은 애니메이션 속 천재 이발사 브레드를 비롯해 초코, 윌크, 소시지 등 주요 캐릭터를 전면 디자인에 적용해 선보인다. 네파 키즈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브레드 이발소의 친근한 캐릭터가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밝고 친근한 이미지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백팩은 주요 캐릭터 브레드, 윌크, 초코 등 전판 몰드형으로 디자인돼 입체적인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어깨벨트 안쪽에는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패드로 편리함을 더했고, 등판에는 3D 에어메쉬 소재가 적용돼 통기성과 쿠셔닝을 선사한다. 위급 상황 시 사용할 수 있는 휘슬 버클이 부착돼 아이들의 등하굣길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했다. 

플라이백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무게감을 최소화한 가벼운 제품이다. 백팩과 마찬가지로 논슬립 패드 및 휘슬 버클,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슈즈백은 브레드이발소 콜라보레이션 가방과 세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크로스 끈이 함께 달려있어 어깨에 편히 멜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디에나 착용 가능해 실용만점인 크로스백을 비롯해 신학기 가방과 코디하기 좋은 콜라보레이션 트레이닝 세트와 맨투맨 등 의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브레드이발소는 최근 미국과 호주 넷플릭스에서 TV 쇼 부문 TOP10에 오른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유튜브에서 약 10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는 12월 25일, 시즌 3 방영을 앞두고 네파 키즈와 협업을 진행해 더욱 화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