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리사이클 소재 ‘리리쿨링’ 시리즈 히트 예감
2022.05.16 월요일
  • 조회수31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리사이클 소재로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리리쿨링’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모이몰른은 지난해 자원의 낭비를 막고 다시 활용하자는 의미를 담은 ‘리리(Reduce waste &Recycle, ReRe)’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당시 선보인 ‘리리다운’ 아우터 4종은 그린슈머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리쿨링’ 시리즈는 지난해 94%의 판매율을 기록한 일반 쿨링 소재 아이템을 ‘리사이클 쿨링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민소매티셔츠, 쿨링와이드팬츠, 가디건 등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우선 그래픽 라벨이 포인트인 클럽리리쿨링나시티셔츠와 활동성이 좋은 클럽리리쿨링와이드8부팬츠는 셋업으로 코디하기 좋은 대표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아이보리, 핑크, 스카이블루 등 화사한 세가지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을 갖췄다.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소재로 여름철 데일리 룩을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다. 특히 민소매티셔츠는 단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반바지, 치마 등과 함께 매치할 수 있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가디건도 선보인다. 클럽리리쿨링가디건은 터치감이 시원하고 가벼워 에어컨 바람이 차가운 여름철 실내 및 야외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다. 가슴 부분의 와펜 포인트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