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패부산’ 30주년 맞아 다양한 볼거리 제공 10월 20~22일 부산 벡스코서 열려
2022.08.17 수요일
  • 조회수33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회장 박만영)가 주관하는 ‘2022 부산국제섬유패션전시회(이하 패패부산)’이 오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3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패패부산은 국내 유일의 신발·섬유·패션 복합 전시회로서 첨단 기능성 섬유소재, 신발, 산업용소재, 패션의류, 패션잡화, 한복, 액세서리 등 총 280개 업체가 565여 부스 규모 참가해 활발한 수주 상담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OOTD BATTLE’, ‘포토매틱 인생네컷 촬영’, ‘퍼스널컬러 진단 및 패션체험’, ‘바이어 매칭 수주 상담회’, ‘유튜브 기업홍보 영상 촬영’, ‘섬유패션업계 투자유치전략’, ‘패션전 블랙프라이데이’, ‘전국대학생패션연합회 O.F.F 동아리 테마관’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바이어 매칭 수주상담회는 무신사, 원더플레이스, 잇미샤, 스타일쉐어, 롯데쇼핑, 에이블리 등 20명 내외의 바이어가 참석해 브랜드 컨셉, 스타일, 제품 등을 통한 사전 매칭작업을 통해 최대 성과를 목표로 한다.

방문객을 위한 FOR YOU존에는 아웃핏배틀코리아와 협업해 OOTD(오늘의 패션 : Outfit Of The Day) 배틀을 조성, 본인의 룩을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64강전 배틀을 통한 우승자를 선정해 총 20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빅브랜드 존에서는 콜핑, 파크랜드, 패션그룹형지, 세정그룹, 그린조이 등 부산을 대표하는 5대 패션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에서 지원하는 ’유튜브 기업홍보 영상촬영‘은 전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에 대해 5~10분간 기업 홍보 영상 및 임직원 인터뷰를 통해 현재 글로벌하게 활성화 되고 있는 유튜브 영상 홍보의 기회를 제공한다.

부산섬산련 관계자는 “패패부산은 부산을 대표하는 국내 신발·섬유·패션 복합 전시로 올해 뜻 깊은 30주년을 맞았다”며 “참여기업의 최대 홍보, 비즈니스 창출 극대화를 우선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전시사무국(btfa@fashioncity.or.kr / 051-744-6321) 으로 하면 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