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바디’ 편애브라 누적 40만장 판매
2021.10.19 화요일
  • 조회수18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의 대표 상품 ‘편애브라’가 누적 판매량 40만 장을 돌파했다.

 

편애브라는 올해 3월 출시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 원을 달성한 애니바디의 인기상품으로,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 와이어 심리스 브라다.

 

사회 전반적으로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캠페인이 확산된 가운데 편애브라의 압도적인 착용감과 이미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바디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편애브라를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올해 FW 새로운 컬러 및 새로운 유형인 편애브라 일체형 제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한편,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 장 돌파를 기념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패션·뷰티 유튜버 ‘씬님’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버 씬님은 오는 20일 오후 8시 ‘편애브라’를 직접 구매해 착용한 후 후기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애니바디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유튜버 ‘씬님’ pick 단독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데일리 티셔츠를 추가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