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16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베이비 브랜드 ‘블루독베이비’가 FW시즌 웜라이트 패딩 점퍼 완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서양네트웍스에 따르면 블루독베이비는 올해 전년 대비 10% 신장률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매장 평균 매출도(9월 기준) 19% 상승했다. 블루독베이비는 이 같은 성장 요인 중 하나로 아우터의 높은 판매율을 꼽았다. 대표적으로 지난 여름에는 ‘항바이러스 바람막이’를 완판했으며, FW시즌에는 ‘웜라이트 패딩 점퍼’를 완판했다.
블루독베이비는 아우터 판매의 호조에 힘입어 이번 겨울도 성장세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겨울 아우터도 고객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다. ‘디테쳐블 후드 RDS 다운 점퍼’는 소매와 후드가 탈부착이 가능해 후드를 떼고 기본 베스트처럼 입거나, 소매를 붙여서 점퍼로 입는 등 총 4way로 착장이 가능하다.

여아 주력상품이자 베스트셀러인 ‘RDS 더블버튼 다운점퍼’는 크림, 핑크로 구성된 소프트한 컬러감과 함께 풍성한 후드 퍼 트리밍 퍼와 A라인이 특징이다. 발열안감을 사용해 착용시 좀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안겨준다.
아이들의 발랄함을 더욱 돋보여줄 귀여운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도 추천한다. ‘리버시블 BEAR롱패딩’은 베어 패턴과 솔리드 칼라 두가지 형태로 뒤집어서 입을 수있는 리버시블 형태로 롱한 기장감을 자랑한다. ‘애니멀 스노우패딩점퍼’는 큐트한 강아지 그래픽 패턴을 활용한 아이템으로 ‘애니멀 스노우패딩팬츠’와 세트로 착장이 가능하다.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겨울에 가벼운 눈놀이를 할 때도 용이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