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2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사세일을 오늘(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루 특가, △선착순 특가, △라이브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루 특가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주력 카테고리 상품을 7일간 조명하는 기획전으로 열린다. 다운(8일), 니트(9일), 아우터(10일), 팬츠(11일), 스웨트셔츠(12일), 코트(13일), 블레이저와 슬랙스(14일) 등 1개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매일 11시와 15시에 2시간 동안만 운영하는 선착순 특가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감사세일을 기념해 무신사 라이브도 진행된다. 오늘(8일) 밤 8시에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겨울철 인기 상품인 숏패딩을 다양한 겨울철 아우터 스타일링과 함께 소개한다. 다운 푸퍼 숏 패딩 재킷, 아웃 포켓 다운 숏 패딩 등 헤비 다운 제품을 라이브 특가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감사세일이 진행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과 강남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온오프라인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센셜 세라마이드 핸드크림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이트웨이트 크루 삭스 5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무신사 스탠다드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한 선착순 1만 명에게 온오프라인에서 각가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