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SS 컬렉션 ‘노맨스랜드’ 공개 웨어러블하게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 선봬
2023.02.10 금요일
- 조회수109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2023 SS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No man’s Land(노맨스랜드)‘라는 테마 아래 펼쳐진 비욘드클로젯의 봄 · 여름 신규 컬렉션은 클래식, 밀리터리 등의 오리지널리티 요소를 베이스로 패치워크 등의 포인트를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키치한 룩을 선보였다. 함께 견고하면서도 유연한 소재와 트렌디한 핏 감을 자랑,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재킷, 가디건 등의 가벼운 아우터류부터 스웨트 셔츠 · 니트 탑 · 팬츠류까지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컬러는 물론 라벤더 · 옐로 · 핑크 등의 산뜻한 컬러로 싱그러운 봄의 감성을 표현했다.
특별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랐던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더욱 완벽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비욘드클로젯 앤아카이브 컬렉션 라인 제품들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