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 ‘스니커즈 컬렉션’ 출시 패션 유튜버 ‘짱구대디’와 스니커즈 활용한 봄 코디법 제안
2023.02.14 화요일
- 조회수108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3SS 시즌을 맞아 ‘스니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슈펜은 ‘뉴 스텝, 뉴 슈탠다드’(NEW STEP, NEW SHOOTANDARD)라는 테마로 슈펜 베스트 라인 ‘슈탠다드 스니커즈’와 ‘독일군 스니커즈’를 23SS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60만족 이상 판매되며 슈펜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은 라인이다.

이번 신상품은 충격완화를 위해 자체 개발한 이중쿠션 인솔과 인솔 아래 텍션보드(신발의 수평을 잡는 밑창)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베이직핏과 와이드핏으로 스타일을 세분화해 구매하는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함께 출시한 ‘독일군 스니커즈’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 나며 슈펜 대란템으로 자리 잡은 라인이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3가지 색상에 봄을 담은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핑크 및 그린 색상은 본격 출시도 전에 패션 커뮤니티 등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패션 유튜버 ‘짱구대디’와 함께 23SS 신상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짱구대디’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는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슈펜 스니커즈를 활용한 트렌디한 봄 코디법을 확인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