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12

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무자크(Muzak)’가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감각적이고 러블리한 23 S/S 봄 화보를 공개했다.
무자크의 이번 화보는 ‘French Feminine’ 테마로 파리가 주는 유러피안 감성을 바탕으로 한 우아한 일상을 페미닌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과 함께 여유롭고 낭만적인 무드로 표현했다.

이유비는 크롭티드 스타일의 크림컬러 트위드 자켓과 시스루 터들넥 블라우스, 청순함이 돋보이는 플리츠 쉬폰 스커트를 매치해 화사한 페미닌룩을 선보였으며 하프기장 트렌치코트에 A라인 플리츠스커트, 트위드 장식의 티셔츠를 코디하여 사랑스러우면서 경쾌한 느낌의 페미닌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숏 기장의 베이지 컬러 테일러드 자켓과 핑크 스트라이프 티셔츠, 와이드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이유비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핑크 와이드 팬츠로 포인트를 살려 봄맞이 차림의 다채로운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무자크’ 홍보 담당자는 “무자크의 이번 시즌은 봄의 설렘을 가득 담은 페미닌한 스타일부터 이지하고 실용적인 아이템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며, “사랑스러운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다가올 따스한 봄, 기분 좋은 외출룩을 완성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무자크와 이유비가 함께한 23 S/S 화보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유비는 올해 하반기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아이돌 지망생 ‘한모네’ 역으로 출연 예정이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