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2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로드 레이싱 슈즈 로켓 X의 신모델, ‘로켓 X 2(Rocket X 2)’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켓 X 2는 호카의 독자적인 기술인 메타-로커 지오메트리(Meta-Rocker geometry)가 적용된 제품으로, 한층 업데이트된 어퍼(upper)와 달라진 제품 하부의 폼(foam)이 특징이다.
로켓 X 2는 발포 고무 소재의 PEBA 폼으로 높아진 아웃솔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쿠셔닝을 제공, 편안하면서도 유연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PEBA 폼은 기존에 출시된 카본 X나 로켓 X 모델에서 사용되는 소재보다 우수한 반응성을 선보이며 레이싱용 제품으로 손색이 없음을 증명했다.
더불어 경량성과 통기성이 좋은 테크니컬 합성 메쉬 소재의 어퍼를 적용해 발을 감싸는 최적의 핏과 착용감을 선사하며, 견인력을 위한 라이트 베이스 비브람 메가 그립으로 강화된 프로플라이엑스(ProFlyX™)로 구성된 미드솔로 안정적인 접지력과 추진력을 제공한다.
로켓 X 2는 한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남녀 공용 제품으로 사이즈 별 선택이 가능, 오프라인 매장과 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호카 마케팅 관계자는 “로켓 X 2의 출시는 일상 속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스포츠의 즐거움을 더욱 확대 제공하고자 하는 호카의 목표를 보여주며, 프로 선수들에게는 자신의 최고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지원책”이라며, “최고의 성능을 지닌 레이싱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무단한 노력을 기한 제품인 만큼 국내 많은 러너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호카는 뛰어난 성능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러닝 애호가는 물론 MZ세대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러닝화, 하이킹화 같은 기능성 제품부터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브랜드 활동 영역을 스포츠에 국한하지 않고 보다 넓은 범위로 확장, 국내에서도 지난해 오프라인 매장 2곳을 신규 오픈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박세호 기자(kfnewspsh@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