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은 데님으로 카드지갑 재탄생 ‘리바이스키즈’, ‘데님 업사이클링 클래스’ 성료
2023.03.21 화요일
  • 조회수120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지난 18일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젠니클로젯’과 함께 한 ‘데님 업사이클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리바이스키즈는 지난 2월 ‘헌 데님 줄게, 새 데님 다오’ 프로모션을 통해 낡은 데님 의류를 수거한데 이어, ESG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부모 등 고객들이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 리바이스키즈는 3월 초 공식 SNS를 통해 참가자 모집을 진행했으며, 총 20명의 참가자가 선발됐다.

젠니클로젯의 쇼룸 ‘하우스젠니’에서 진행된 이번 데님 업사이클링 클래스에서는 이젠니 대표와 함께 나만의 데님 카드 지갑을 직접 만드는 체험을 진행했다. 특히 클래스 수업 재료로 지난 프로모션을 통해 수거한 헌 데님 의류를 활용해 그 의미를 더했으며, 낡은 물건을 새로운 제품으로 만들어내는 업사이클링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리바이스키즈는 리사이클 소재 리프리브(REPFEVE)부터 지속 가능 소재 오가닉 코튼을 활용한 제품 라인 등을 통해 친환경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지소미소’ 에코 챌린지 등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리바이스키즈는 오는 4월 나만의 데님 아이템을 제작해보는 DIY 클래스도 전개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