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젠슨’ 냉감 소재 여름 컬렉션 ‘피터 아일랜드’ 출시
2023.05.01 월요일
  • 조회수95

파스텔세상의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이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여름 컬렉션 ‘피터 아일랜드’를 출시했다.

컬렉션은 아이들의 편안하고 활동적인 여름을 위해 소재와 착용감을 우선적으로 고려했다. 특히 시원하고 생활방수 코팅으로 오염에 강한 화섬 소재와 흡속속건 기능이 뛰어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쾌적하게 입기에 좋다. 여기에 개성 있는 디자인과 아트웍으로 피터젠슨만의 유니크함을 위트 있게 담아내 매력을 더했다. .

주요 제품은 화섬과 시어서커 소재의 얇은 바람막이 형태의 가디건으로 어디서나 가볍게 걸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긴소매 디자인으로 온도에 민감한 아이들이 뜨거운 햇볕에 노출되거나, 물놀이, 에어컨 등으로 인한 온도차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에센셜 티셔츠’와 ‘상하 세트’도 있다. ‘에센셜 티셔츠’는 베이직한 실루엣에 피터젠슨만의 통통 튀는 컬러감과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로 포인트를 줬다. 나염 패턴부터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 볼륨 소매 디테일의 세미 크롭 티셔츠까지 다양하다.

‘상하 세트’는 시원한 여름 소재의 특성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셋업 제품이다. 상의는 라운드 티셔츠, 아노락, 셔츠로 구성됐고 하의는 반바지와 치마바지, 스커트로 구성돼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