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홀딩스, 올 1분기 연결매출 1조 1,086억 원 전년 동기 대비 3.3% 신장 
2023.05.16 화요일
  • 조회수86

휠라홀딩스(대표 윤근창)는 최근 공시를 통해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 1,08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아쿠쉬네트는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견고한 입지를 자랑하며 전년 대비 19.9% 증가한 8,754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신규 출시한 골프공, 클럽 및 기어 제품이 큰 인기를 얻으며 실적 성장을 이끌었으며, 공급망 안정화에 따른 물류 비용 감소 등이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했다.

휠라 부문은 매출 2,332억 원으로 전년 대비 두 자릿수 감소를 기록했다.

 

한편, 휠라홀딩스는 올해를 변화의 분기점으로 삼고 그룹의 지속 성장을 위한 작업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휠라는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국내외 파트너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올해로 테니스웨어 출시 50주년을 맞아 관련 제품 출시 및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휠라홀딩스 이호연 CFO(최고재무책임자)는 “글로벌 경기 둔화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등 비우호적 영업환경에도 불구하고 골프 관련 자회사의 지속 성장세와 휠라 로열티 매출이 수익을 뒷받침했다”며 “휠라 그룹은 5개 년 전략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재정립에 주력하고 있으며, 수익성 개선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