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렌하이트’ 20일 전속모델 김우빈 팬사인회 진행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서
2023.05.18 목요일
- 조회수97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FAHRENHEIT)’가 전속모델 김우빈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고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진행한다.
파렌하이트는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2층 라이브 플라자에서 전속모델 김우빈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김우빈은 완벽한 핏을 보여줄 수 있는 파렌하이트의 2023 S/S 아이템을 착장하고 참석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파렌하이트의 2023 S/S 컬렉션은 남성복 고유의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도, 남다른 발상과 색다른 접근법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구축했다. 포멀부터 캐주얼 라인까지 정밀하면서도 절제된 미학으로 디자인을 완성해 실용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렌하이트는 완벽한 핏을 구현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소재를 활용했으며, ‘가심비’ 키워드로 이번 시즌 고객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파렌하이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랜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