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환경의 달 맞이 비치코밍 컨셉 ‘플로깅런’ 진행
2023.06.26 월요일
  • 조회수143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지난 24일 인천 무의도 일대에서 ‘플로깅런’ 캠페인을 진행했다.

 

쓰레기를 수거하고 달리면서 자신과 자연의 건강을 모두 지키는 ‘플로깅런’은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있는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는 브랜드 가치관을 공유하는 나우의 환경 캠페인이다. 지난해 환경의 날을 시작으로 남산, 여의도, 서울역, 한강 등에서 테마와 코스를 정해 매달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된 플로깅런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비치코밍 컨셉으로 확대 기획했으며, 사전 신청으로 모집된 2030세대 20여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했다.

 

이날 ‘플로깅런’ 참가자들은 인천 무의도 해변 일대에서 조깅을 하며 플라스틱, 비닐봉투 등 생활 폐기물을 비롯해 해안으로 유입된 폐어구 등 해양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