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탁’, ‘여행용 백팩 대여’ 캠페인 진행
2023.06.28 수요일
  • 조회수200

스위스 리사이클링 브랜드 ‘프라이탁(FREITAG)’이 6월 28일부터 8월 23일까지 서울과 제주 프라이탁 공식 매장에서 여행용 백팩 F512보이저(VOYAGER)와 F511스키퍼(SKIPPER)를 최대 3주동안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gonewithfreitag 캠페인을 전개한다.

프라이탁은 지난 25년간 버려지는 트럭 방수천을 원재료로 사용한 90개 이상의 모델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완전히 퇴비화되어 끝없이 재활용 할 수 있는 신소재 개발에 성공해 브랜드 철학인 ‘자연 순환 사이클’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자연 순환 사이클의 일환으로 ‘소유보다는 대여’를 모토로 진행한다.

대여 시 제공되는 기내용 사이즈의 백팩 F512보이저는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장점으로 여행용 가방으로 제격이다. 또한 가방을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안전하게 수납품을 보관할 수 있다.

F511스키퍼는 일상생활에도 활용 할 수 있는 미디엄 사이즈 백팩으로 두 개의 핸드그립이 있어 가로 또는 세로로 편하게 들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프라이탁 서울과 제주 매장에서 제품을 대여한 뒤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gonewithfreitag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