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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홀딩스 ‘2022 지속가능경영 통합 보고서’ 표지
휠라홀딩스(대표 윤근창)가 지난 한 해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비전을 담은 ‘유어 휠라 임팩트(YOUR FILA IMPACT) – 2022 지속가능경영 통합 보고서’를 발간했다. 2019년 첫 발간 이래 올해로 4년째 보고서를 발간한 휠라홀딩스는 그룹의 중장기 지속가능 목표이자 지속가능경영 슬로건인 ‘유어 휠라 임팩트’ 아래 지속가능경영의 방향성 및 전략과 재무·비재무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휠라홀딩스는 지난해 그룹 내 주요 법인들의 ESG 현황 분석을 통해 지속가능경영 체계의 강점과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중장기 지속가능경영 전략을 체계적으로 수립했다. 휠라 그룹의 5개 년 전략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 아래 5가지 세부 테마 ‘제품 선순환(Product Circularity)’, ‘기후변화 대응(Climate Action)’, ‘이해관계자 포용(Caring for People)’, ‘공급망 투명성 확보(Supply Chain Transparency)’, ‘책임경영 구축(Business Commitment)’의 목표 및 활동을 구체적으로 다뤘다.
휠라홀딩스의 지속가능경영은 국내외 다양한 평가기관으로부터 우수한 성적을 얻으며 인정받고 있다. 국내 패션업계 최초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 코리아(Korea) 지수 편입, 서스테이널리틱스(Sustainalytics)로부터 ‘ESG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데 이어 최근 한국일보, 코리아타임스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가 공동주관하는 ‘대한민국 지속가능 선도기업 2023’에 이름을 올렸다. 휠라홀딩스는 앞으로도 그룹의 전략과 궤를 같이 하는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며 환경과 사회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배구조 선진화를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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