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친환경 가치 공유하며 ESG 경영 박차 F/W 시즌 ‘하모니’ 캠페인 실시
2021.08.17 화요일
  • 조회수88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하모니(HARMON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시즌 ‘그린 라이프’ 캠페인에 이어 올 들어 두 번째다.

‘하모니’ 캠페인은 21 F/W 상품 컨셉인 변화된 환경 속에서 우리만의 균형감을 찾고자 하는 ‘BALANCE’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21 S/S 에 전개된 캠페인 컨셉의 연장선으로 F/W를 한층 더 비주얼적으로 표현했으며, 소비자와 함께 지속가능한 패션 환경을 조성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앤듀는 이를 실천하기 위해 ‘책임 다운 기준(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인증 받은 다운 충전재와 동물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원자재, 리사이클 패브릭 등 자연친화적 소재를 활용했다. RDS는 동물 복지시스템을 준수하면서 윤리적인 방법으로 만든 다운 제품에 부여되는 인증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 라인’은 프리미엄 캐주얼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해 상품력을 강화했다. 친환경적인 브랜드 가치를 아이템에 반영하고자 리사이클 패브릭을 활용해 프리미엄 해비 다운 점퍼를 제작했다. 이들 제품은 경량감, 신축성 등 기능성이 뛰어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앤듀 관계자는 “환경과 동물을 보호하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캠페인 또한 뜨거운 응원과 동참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앤듀와 소비자가 함께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과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