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어뉴 골프’ 모바일 라이브 단독 론칭 MZ 골린이들의 잇템…단 하루만 10% 할인
2021.08.16 월요일
- 조회수120

CJ온스타일이 골린이들의 잇템으로 꼽히는 골프웨어 브랜드 ‘어뉴 골프(Anew Golf)’의 단독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어뉴 골프’는 개성 강한 잡화류를 중심으로 MZ세대 골린이들에게 인기를 얻은 골프웨어 브랜드다. 강렬한 색감과 다채로운 패턴으로 기존 골프용품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스탠드 백’ 하나에 50~60만 원대로 고가의 가격에도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고객 반응이 높아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도 입점됐다. 하이엔드급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노세일 정책을 고수해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나 별도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J온스타일은 라이브 커머스 업계 최초로 ‘어뉴 골프’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오는 18일 밤 9시에 진행한다. ‘어뉴 골프’ 매장을 배경으로 쇼호스트 ‘서혜진’과 함께 대표 상품인 ‘골프 스탠드 백’과 ‘하드 캐리어’, ‘드라이버 헤드커버’, ‘버킷햇’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단 하루 동안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판매 방송은 CJ온스타일 앱 모바일 라이브 채널과 네이버 라이브에서 동시 시청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