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S, 글로벌 전시 브랜드와 콜라보 추진 퍼포먼스데이즈 ‘THE LOOP’와 상호 방문 협력
2021.04.16 금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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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19년 열린 ‘프리뷰 인 서울’ 전시장 모습.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는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프리뷰 인 서울(이하 PIS) 2021’의 바이어 참관 확대를 위해 글로벌 전시 브랜드 ‘퍼포먼스데이즈’와 콜라보 마케팅을 추진한다.

 

올해 PIS는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온라인 전시가 부각되는 가운데 홈페이지 내 ‘PIS DIGITAL SHOW’(온라인 전시관)를 구축하고, 아이템 검색 및 바이어 상담 기능, 3D 기술로 제작한 가상샘플 지원 등 콘텐츠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온라인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퍼포먼스데이즈’는 도레이, 렌징, 효성 등 30개국 300여 개 사가 참가하고, 언더아머,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등 글로벌 브랜드 바이어가 참관하는 독일 글로벌 기능성 섬유 전문 전시회로, 2020년부터 온라인 전시 ‘THE LOOP’를 구축해 운영 중이다.

 

‘PIS DIGITAL SHOW’는 퍼포먼스데이즈의 ‘THE LOOP’와 연계해 바이어들이 두 온라인 전시를 상호 방문할 수 있도록 협력키로 했으며, 이를 통해 참가업체들의 수주성과를 확대하고 바이어들의 소싱 기회를 넓히기로 했다.

 

한편, 올해 PIS 컨셉은‘ 2nd Birth’로 팬더믹 이후 Healing(치유), Hybrid(융합), Hommage(오마주), Handicraft(장인정신) 등 4H를 키워드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새로운 기준, 새로운 세상이 탄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러한 테마의 다양한 출품 아이템이 기대되고 있다.

 

전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식 홈페이지(www.previewinseoul.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21일까지 신청시 조기신청할인 10%, ’19년 참가 또는 ’20년 참가신청 업체는 연속 참가할인 10%를 적용받을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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