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여름 맞이 디자이너 브랜드 최대 60% 할인 4일부터 3일간 할인 기획전 진행
2021.06.03 목요일
- 조회수83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운영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4일부터 단 3일 간, 차별화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어패럴 72시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합리적 가격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MZ세대의 수요가 크게 늘면서 패션업계도 디자이너 브랜드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실제로 유통 대기업들은 잇따라 패션플랫폼을 인수하고, 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 내 전문관을 만들거나 오프라인에 편집숍을 열며, MZ세대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하고는 오는 4일부터 3일 동안 72시간 동안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18%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름 시즌마다 대박을 터뜨리는 인스턴트펑크, 위메농, 엔오르 등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물론, 히든포레스트마켓, 시야쥬, 오앨, 루시르주, 로비크, 드팜, 누브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21 SS 신상부터 시즌오프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여름철에 가장 인기가 높은 블라우스, 티셔츠, 원피스를 비롯해 시원한 소재의 여름 팬츠 등 다양한 여름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