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1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의 입점을 기념해 최대 86% 할인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브랜디는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쇼핑 슈퍼앱’으로의 전환과 함께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언더웨어 브랜드를 연이어 런칭하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고 있다. 현재 브랜디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언더웨어 브랜드로는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게스언더웨어, 엘르이너웨어, 에메필, 나른을 비롯하여 디자이너 브랜드인 컴포트랩, 울랄라, 비브비브 등이 있다.
특히 이번에 입점한 원더브라는 전세계적으로 3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로 기능성을 갖춘 ‘푸시업(push-up)’ 브라의 대명사로 잘 알려져 있다. 오는 5월 24일까지 브랜디에서 진행되는 원더브라 런칭 기념 기획전에서는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브랜디 단독 세트상품 등 원더브라의 다양한 언더웨어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추가 10% 할인 쿠폰 2종도 제공한다.
브랜디 측은 최근 브랜디가 Z세대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커버하는 슈퍼앱으로 진화하고 있는 만큼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Z세대의 취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여러 언더웨어 및 이너웨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Z세대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디 커머스실 이준용 실장은 “라이프 카테고리 확장과 함께 언더웨어 카테고리 역시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면서 “브랜드 및 판매자에게는 주요 타깃인 1020 여성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고, 더 가깝게 다가가는 최적의 채널로, Z세대 여성들에게는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슈퍼앱’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 및 제휴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