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버’ 월 거래액 100억 달성, 고객 감사제 개최
2021.04.05 월요일
  • 조회수104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운영하는 남성앱 ‘하이버’는 올해 3월 월간 거래액 100억원을 달성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5일부터 11일까지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

하이버는 2020년 전년(2019년) 대비 300% 성장세를 이어가는 등 코로나 여파에도 남성 쇼핑앱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2018년 11월 론칭된 남성앱 하이버는 지난달(3월) 기준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건을 돌파했다. 최근에는 MZ세대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 카테고리 확장과 인기 남성 브랜드 입점으로 대폭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하이버의 성장은 철저하게 남성 고객에 최적화된 쇼핑을 제안하고 있기에 가능하다는 분석이다. 하이버는 가입 고객의 95% 이상이 남성이다. 패션부터 테크, 명품, 그루밍, 스포츠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안해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남성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팅해 판매하고 있다. 남성 고객들은 원하는 아이템을 찾아 여러 쇼핑몰을 찾아다닐 필요없이 데일리 아이템인 흰색 티셔츠부터 명품, 스니커즈, 이어폰까지 취향에 맞는 아이템 쇼핑을 하이버에서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것. 남성 고객 맞춤형 타깃팅이 가능해 남성 전문 브랜드들의 입점도 가속화되는 추세다. 최근 LF 3개 브랜드가 동시 입점을 하는 등 브랜드들의 입점 러시도 이어지고 있다.

하이버는 월 거래액 100억원 달성을 기념해 7일간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하고, 7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하이버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종의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7일 특가 행사에서는 상반기 가장 인기가 많았던 250개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명품, 테크, 그루밍, 스포츠 등 각 카테고리별로 폭넓게 상품을 고를 수 있다. 토스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즉시 적립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LG 그램을 증정한다.

성재민 하이버 마케팅 실장은 “남성 고객에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팅 해주는 하이버가 남성시장으로의 진출을 원하는 셀러들의 니즈에 부합했다”며 “패션뿐 아니라 테크, 그루밍, 하이엔드까지 확대된 카테고리의 고객 호응을 토대로 올해 연간 거래액 3,000억원 달성을 위해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