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패션쇼, 올해는 디지털로 만난다 8월 16~20일 하이서울쇼룸에서 무관중 진행
2021.08.13 금요일
  • 조회수87

20 FW-21 SS 하이서울패션쇼 모습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 장영승)은 21 FW-22 SS 하이서울패션쇼를 오는 8월 16일~20일까지 5일간 하이서울쇼룸에서 무관중으로 진행한다. 패션쇼는 오는 10월 4일부터 온라인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패션쇼에는 하이서울쇼룸에 입점한 홀리넘버세븐, 만지 등 총 15개의 우수 신진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성복, 남성복, 패션잡화, 유니섹스 등 분야별로 현 시즌, 선 기획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서울패션쇼는 2017년부터 6회째 이어오고 있으며, 하이서울쇼룸 신진 유망 디자이너들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로서 자리매김을 해오고 있다.

그동안 하이서울쇼룸 브랜드 87개사가 참여하였고, 만지, 두칸, 까이에, 홀리넘버세븐 등은 하이서울패션쇼를 거쳐 국내 최고 패션행사인 서울패션위크 무대까지 진출했다.

이번에 디지털로 만나는 하이서울패션쇼에서는 코로나로 얼어붙은 국내외 판로의 숨통을 틔우고자 라이브커머스, 온라인기획전, 수주상담회 등 매출 중심의 프로그램들과 연계하여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하이서울패션쇼는 오는 10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네이버 TV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TV, 유튜브 등 온라인채널로 패션쇼 영상이 공개되며 국내 최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쇼 영상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쇼핑 등 주요 온라인 커머스에서는 매출과 연계한 기획전이 진행된다.

또한, 해외 판로 확보를 위해 추진하는 해외 온라인 수주상담회도 10월 4일부터 함께 진행된다.


20 FW-21 SS 하이서울패션쇼 모습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