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3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앞두고 스니커즈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반팔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스니커즈 프린트 제품들은 5월 현재 기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올 여름 히트 아이템 대열에 오를 전망이다.
가장 기본 아이템인 라운드 네크라인 디자인의 정글카모 반팔 티셔츠는 강렬한 색감의 스니커즈 프린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와 네이비 두 종류의 심플한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스타일로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랩체커 스니커즈와 컬러블록 스니커즈 반팔 티셔츠는 큼지막한 스니커즈 그래픽과 레터링이 눈길을 끈다. ‘꾸안꾸’ 패션의 정석인 데님과 완벽한 코디를 이뤄 패션 감각이 좋은 부모님들의 ‘원픽’ 아이템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폴로 스타일과 셔츠는 T.P.O 활용면에서도 돋보인다. 그레이와 블루 두 컬러로 출시된 컨버스 폴로반팔티는 칼라와 단추, 왼쪽 가슴에 그려진 미니 스니커즈 이미지의 컬러를 맞춰 통일감을 줬다. 컨버스 우븐 셔츠는 시원함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컬러에 앙증맞은 사이즈의 스니커즈가 가득 프린트 되어 있다. 왼쪽 가슴에 작은 포켓을 달아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으며, 툭 걸쳐 입으면 멋스러워 바캉스룩으로도 추천된다. 폴로반팔티는 결혼식 등 차려 입어야 하는 행사에 우리 아이의 스타일링을 한껏 높여주는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오건영 바잉MD는 “올해 스니커즈 티셔츠를 여러 스타일로 제작해 소비자 분들이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여름철 우리 아이들이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도록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