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걸으며 실천하는 환경 보전 캠페인 ‘클린 더 로드, 아이더 플로킹 챌린지’ 진행
2021.05.10 월요일
  • 조회수103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로킹(Ploking)’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클린 더 로드, 아이더 플로킹 챌린지’를 진행한다. ‘플로킹(Ploking)’은 스웨덴어 ‘plocka-upp(이삭을 줍다)’와 ‘walking(걷다)’이 합쳐서 생긴 신조어로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다’는 의미다.

 

4,500km의 코리아둘레길을 따라 걷는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을 전개 중인 아이더는 전국 방방곡곡 아이더로드를 따라 걸으며 자연환경보전을 위한 행동을 함께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아이더 플로킹 챌린지’를 기획했다. 머물렀던 자리를 깨끗하게 함은 물론 걷기 여행을 즐기며 만나는 숲길, 해안길 등의 정화활동에 동참하며 아름다운 우리나라 자연을 가꾸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아이더는 ‘클린 더 로드, 플로킹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쓰레기를 모아 담을 수 있는 ‘클린 더 로드백’을 마련했다. ‘클린 더 로드백’은 환경을 생각한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배낭에 매달거나 가볍게 휴대하기 용이 하도록 짐색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아이더로드를 따라 걷는 둘레길이 아니더라도 운동삼아, 여행삼아 걷는 길 어디서든 자연보호 실천을 위한 ‘플로킹’ 활동에 활용하면 된다.

아이더의 ‘클린 더 로드백’은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응모 혹은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 완주 인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아이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자연 보호 동참을 위한 공약을 남기면 된다.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 기간은 5월 24일까지 2주간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클린 더 로드백’을 증정한다.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을 통한 참여의 경우, GPS 기반의 운동 인증 애플리케이션 ‘트랭글’로 응모 가능하다. 아이더로드의 다양한 걷기 코스 중 한 개의 코스를 달성하고, 앱 내 아이더로드4500 클럽 이벤트를 통해 완주 인증을 하면 된다. ‘아이더로드4500’ 캠페인을 통한 ‘클린 더 로드백’ 증정은 1코스 완주 인증자 5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지급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