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디 42주년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브랜드데이’ 성황 22만명 뷰로 동시간대 1위 기록
2021.04.15 목요일
- 조회수90

가수 김정민과 방송인 노경미가 출연한 탠디 네이버 쇼핑라이브 ‘브랜드데이’ 가 22만명의 뷰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사진 탠디 제공>
탠디(대표 정기수)가 창립 42주년을 기념해 지난 13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손잡고 진행한 ‘브랜드데이’가 22만명의 뷰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
탠디는 이날 브랜드데이와 함께 최대 65%할인과 가수 김정민과 함께하는 퀴즈 등 풍성한 이벤트, 혜택 등을 선보이며 라이브방송으로 고객들을 만났다.
총 7종으로 구성된 제품들은 클래식한 슈즈부터 캐주얼한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시청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온라인 한정으로 선보인 이번 브랜드데이는 남성로퍼, 남성정장화, 남성스니커즈, 여성펌프스, 여성슬링백 등 탠디의 트렌디하고 완벽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총 7종으로 구성된 제품은 클래식한 슈즈부터 캐주얼한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었다.
탠디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과 스타일링 팁을 전달할 수 있었으며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온라인 쇼핑이 늘어난 만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송을 만들 수 있어 앞으로 더 좋은 기획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는 제화 브랜드 1위 탠디의 파급력이 돋보였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