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6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와 영국 ‘디 오픈 챔피언십’의 공식 라이선스 협약으로 탄생한 ‘디 오픈 컬렉션’이 공개됐다. 레노마 골프는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1일 양일간 본사 1층에 마련된 전시장에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디 오픈 컬렉션’ 컨벤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레노마 골프 ‘디 오픈 컬렉션’은 세계에서 가장 유구한 역사와 권위 있는 대회인 디 오픈(The Open) 챔피언십과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디 오픈 챔피언십’의 권위와 품격을 레노마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스페셜 퍼포먼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초도에는 36개 모델로 진행 해 전국 14개 매장을 통해 전개된다.

활동적인 골프 라이프를 추구하는 30~40대의 젊은 골퍼를 타깃으로 해 클래식한 디자인과 캐주얼한 감성이 크로스오버 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젊은 골퍼를 타깃으로 하는 만큼 온라인에서도 디 오픈 컬렉션 판매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레노마의 아이덴티티와 디 오픈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디 오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디 오픈 컬렉션과 굿즈를 통해 국내 골퍼들에게 디 오픈의 감성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디 오픈의 정서와 역사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노마 골프는 올해 상위권에 포진한 선수들을 대거 영입함으로서 퍼포먼스 브랜드로의 이미지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팀 레노마 소속 프로들과 함께 한 골프채널 프로그램 제작지원과 골프 매거진 화보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레노마만의 골프 아이덴티티를 구축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