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신개념 걷기 여행 ‘투어링’ 신발 제안 신발 선택의 새 기준 제시하는 TV CF 온에어
2021.03.11 목요일
  • 조회수116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걷기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투어링(TOURING)’을 2021년 시즌 테마로 선정하며, 걷기 여행에 최적화된 ‘투어링 워크(TOURING WALK)’의 첫 선을 알리는 TV CF를 공개했다.

 

아이더가 이번 시즌 새롭게 제시한 ‘투어링(TOURING)’은 바다, 숲 등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 명소, 도심을 걸으며 여행을 즐기는 새로운 걷기 액티비티를 의미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 속 주목받고 있는 ‘걷기’ 활동과 자연을 벗 삼아 아웃도어 활동을 ‘여행화’하는 젊은 세대의 특성을 접목한 것이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신발 선택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함축한 “이 신발 연비 좋아요?”라는 질문과 함께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는 ‘투어링 워크’를 소개한다. 실제 국내 걷기 명소인 해파랑길의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담아 생동감을 전하는 동시에 ‘투어링 워크’의 기능성을 강조했다. 강원도의 숲과 바다를 배경으로 투어링을 즐기는 브랜드 모델 김우빈과 한소희의 모습을 통해 걷기 여행의 설렘과 활기찬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

 

아이더의 ‘투어링 워크’는 보행 메커니즘에 맞춰 밀어주고 튕겨주는 탄성력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카본 웨이브(CARBON WAVE)를 개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단단한 탄소섬유 복합소재로 보행 시 운동 에너지 손실과 피로도를 줄여 더욱 편안한 투어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안정적인 보행을 위해 한국 지형에 맞게 개발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이 최상의 접지력과 그립력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더는 올 시즌 새롭게 제시하는 ‘투어링’ 테마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즐거운 걷기 여행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반도 외곽을 하나로 잇는 4,500km의 코리아둘레길을 걷는 ‘아이더로드 4500’ 캠페인은 오는 4월 트랭글 앱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더 마케팅팀 조재종 이사는 “젊은 층의 아웃도어 유입과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국내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투어링((TOURING)’을 제시하게 되었다”며 “장거리, 장시간 걷는 여행에도 발이 편안하고 적은 에너지로 보다 효율적인 보행을 선사하는 아이더 ‘투어링 워크’와 함께 즐겁고 건강하게 걷는 투어링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