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오디션 27일 첫 방송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콘텐츠 공개
2021.02.26 금요일
  • 조회수112

LF(대표 오규식)의 패션 유튜버 오디션인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가 2월 27일 첫 방송된다.

 

LF는 2월 27일 오후 8시로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의 첫 방송 일정을 확정하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로그램은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총 다섯 번의 각양각색의 미션은 물론, LF몰과의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한 흥미진진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LF가 MCN 스타트업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개최하는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는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선발 오디션으로, 패션에 대한 관심과 전문성, 유튜버로서의 역량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LF는 업계 최초로 유튜브 플랫폼과 콘텐츠 생태계에서 새로운 크리에이터를 발굴하는 오디션 포맷의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해, 도전자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시청자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 1월 진행된 모집에는 5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면서 패션 유튜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래퍼 타쿠와가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에 참가자로 전격 지원하며 화제를 모았다. 타쿠와는 Mnet ‘쇼미 더 머니‘에서 독특한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랩으로 인기를 얻은 인물로, ‘쇼미 더 머니8’에서는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며 당당히 최종 4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타쿠와는 ‘핑크 왕자’, ‘타쿠 왕자’ 등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를 통해 특유의 스타일과 독특한 패션 감각을 자랑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