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 높은 베이직라인 출시
2021.02.17 수요일
  • 조회수79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컬리수’가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코디로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직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베이직라인은 티셔츠, 카라티셔츠, 팬츠 등 일상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심플한 아트웍이 포인트로 적용되어 여러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Layered Look)으로 스타일링 하기 좋다. 제품 전반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부담은 덜어주면서 선택의 폭은 넓혀, 우리 아이들의 봄 데일리템을 구입하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상의 아이템 중 7부 기장의 ‘콤비라그랑 베이직티’와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ST카라티셔츠’가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상의와 매치하기 좋은 ‘오감 팬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남아와 여아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을 세분화해 착용감과 스타일을 더욱 살렸다.

한세드림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데일리 패션템으로 구성된 ‘베이직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리수의 베이직라인 아이템들과 함께 다채로운 봄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