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집콕설 위한 실내복 및 설 선물 제안
2021.02.05 금요일
  • 조회수83

페어 바디수트 세트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AGABANG)’이 집콕설을 겨냥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실내복과 명절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아가방에서 스타일리시한 집콕설 패션을 위해 제안하는 ‘페어 바디수트 세트’는 아기자기한 과일 모티브의 일러스트 프린트가 돋보이는 앙증맞은 아기 실내복이다. 화사한 그린 파스텔 계열의 우주복과 오픈 내의가 세트로 구성됐으며, 오픈 내의는 발목과 팔목 모두 탄탄한 시보리 마감 처리로 늘어짐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기 실내복 ‘곰곰이’, ‘토토리’ 라운드내의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무늬에 수줍은 곰 표정 나염과 귀 포인트가 앙증맞은 스타일로 어깨에 스냅버튼을 달아 입고 벗기 편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해 보온성은 물론 디자인과 활동성을 모두 겸비했다.


슈스모킹 원피스 가디건 세트

사랑스런 조카나 손주를 위해 설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여아용 ‘슈스모킹 원피스 가디건 세트’는 편하고 여유있는 핏의 원피스와 가디건으로 구성된 세트로 미리 봄을 맞이하듯 화사한 플로럴 패턴과 프릴장식이 발랄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소프트한 터치감의 핑크 가디건을 레이어드하면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명절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아용으로 추천하는 ‘폴니트 가디건 3pcs’는 멋스러운 보타이와 가디건이 구성된 간절기 세트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체크 셔츠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해 어떤 자리에도 빛나는 스타일이 가능하다.

특히 선물용으로 선호도가 높은 아기 바디수트도 준비했다. ‘폴곰곰 바디수트’는 앙증맞은 귀달이 모자와 수트 구성으로 잔잔한 체크무늬의 바디수트에 귀여운 표정 나염과 카라 장식이 깜찍함을 더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