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혜택이 소복소복’ 설 선물 기획전 진행
2021.02.03 수요일
  • 조회수78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오는 14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은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 ▲브루노바피(BRUNO BAFFI),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ST), 잡화 브랜드 ▲두아니(DUANI)의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돼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설 선물을 제안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봄 시즌 신상품 중 일부 간절기 아우터를 50% 할인 판매하며, 특히 평소 노세일로 운영하는 잡화 및 액세서리 품목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는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전속 모델 임영웅의 이미지가 프린트된 ‘임영웅 세뱃돈 봉투’ 와 ‘임영웅 스티커 3종’을 증정한다. ‘임영웅 세뱃돈 봉투’는 복을 기원하는 ‘복(福)’ 글자와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임영웅 사진, 새해 인사 문구가 고급스럽게 담겨 있다. ‘임영웅 스티커 3종’은 각각 다른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이 외에도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만원부터 50만원 이상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 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