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8

소다(SODA)와 닥스 슈즈(DAKS SHOES), 슈스파(SHOESPA)를 전개하고 있는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하 DFD 그룹)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제품력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슈즈를 설 선물로 제안했다. 특히 이번 설맞이 추천 선물은 봄 시즌을 알리는 소다와 닥스 슈즈의 편안하고 화사한 신발들로 구성했다.
소다 슈즈는 기본 펌프스와 메리제인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투웨이 메리제인 펌프스를 추천했다. 스트랩을 뒤로 넘기면 깔끔한 기본 펌프스로, 스트랩으로 발등을 감싸주면 사랑스러운 메리제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디자인이다. 남성 고객을 위한 세미 드레스 더비슈즈는 이번 S/S 시즌에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비 슈즈는 끈을 묶는 아일렛 부분이 양쪽으로 활짝 열리는 형태로 활동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닥스 슈즈에서는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설 연휴 선물로 스니커즈를 제안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 근처에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원마일 웨어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편안하고 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니커즈 또한 이에 잘 어울리는 원마일 슈즈로 각광받고 있다.
닥스 슈즈가 설 선물로 추천하는 웨빙 포인트 레터링 스니커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커플 슈즈다. 여성화는 연핑크∙연그린∙화이트 3종, 남성화는 화이트∙진네이비∙연그레이 3종으로 출시해 부드럽고 활기찬 색감으로 봄 스타일링에 생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The Road Trip to Paradise(파라다이스로 향하는 여행)’ 레터링이 깔끔한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좋은 신발을 통해 당신을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닥스 슈즈의 2021 S/S 시즌 컨셉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DFD가 제안하는 설 연휴 선물 추천 아이템은 전국 주요 소다•닥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