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2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컬리수’가 트렌디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색상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컬리수는 베이직 라인에 컬러감을 더한 데일리 맨투맨부터 집에서 가볍게 입는 라운지웨어, 집근처 가벼운 외출 시 뽐내기 좋은 원마일웨어, 점퍼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컬러감을 더해 눈길을 끈다.
컬리수가 활동적인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치얼업베이직 맨투맨은 기존 베이직 라인에 색상을 확대해 총 5가지 컬러(퍼플, 레드, 그린, 옐로우, 블랙)로 구성됐으며,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미리 봄을 만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착용감을 고려해 부드러운 코튼 원단을 사용했으며 활동에 제약이 없도록 스판 기능을 강화한 점도 돋보인다.
보들보들한 촉감의 플리스 안감을 덧댄 봄 간절기 상품 스쿨모던플리스 점퍼도 올 봄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이 제품은 착용시 아이들 체형에 맞게 딱 떨어지는 핏이 특징으로 하나만 툭 걸쳐도 스타일리시함이 묻어난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모던 컬러와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로 준비됐으며 남녀 공용으로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세드림 컬리수 안태홍 기획 MD는 “코로나로 멀리 나가는 외출이 어려워진 만큼, 아이들이 실내나 가까운 외출시에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러감의 제품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맨투맨부터 점퍼, 라운지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송영경 기자(sy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