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18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이 1월 7일 목요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신축년(辛丑年) 새해맞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온앤온은 2021년 새해에 첫 진행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시없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 브랜드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아우터 맛집 온앤온은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중인 배우 문가영이 착용한 롱패딩부터 스타일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은세 무스탕과 야상패딩, 여러 패셔니스타들의 착용으로 패피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구스다운 숏패딩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구성 제품들 중 베스트 아우터들은 인기 유튜버 밤비걸이 당차게 선보인 ‘아우터 특집’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21 봄 신상품 기은세 트위드 자켓 또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봄 자켓 구매를 기다리고 있었거나 올 겨울 한파대비 필수아이템 헤비아우터 장만을 고심하고 있던 고객이라면 이번 시즌 최저가 혜택이 기회인 셈이다.
24시간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온앤온은 베스트 6개 아이템 구매 시 24시간 이내 발송을 보장하는 ‘퀵 딜리버리’ 서비스와 함께 스페셜 사은행사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은세 핸드메이드 헤어밴드(59,000원 상당)’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또한, 특별 혜택으로 온앤온 네이버 브랜드관 스토어찜을 하면 10%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소식받기를 등록하면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2,0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