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6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7일 월요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온앤온 ‘브랜드데이’는 네이버 쇼핑 브랜드관에서 24시간 단독으로 진행되는 최저가 행사로, 여름 신상 아이템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날이다.
이번 행사에서 원피스 맛집 온앤온은 스타일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은세가 착용한 롱 플리츠 원피스부터 라이징 배우 문가영 원피스, 여러 패셔니스타들이 착용한 린넨 자켓과 러플 블라우스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과 여름 신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직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신상 아이템과 인기 유튜버 밤비걸의 ‘원피스 특집’ 콘텐츠 속 온앤온의 셔츠 원피스나 트위드 원피스 등 ‘밤비걸 픽 컬렉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4시간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온앤온 네이버 브랜드관 스토어찜을 하면 10%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소식받기를 등록하면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2,0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한편, 온앤온의 인기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B’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