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348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시스티나(SISTINA)가 지난 18일 스타필드 고양점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21 F/W 정식 론칭을 알렸다. 시스티나는 쿨하고 새로운 것을 원하는 요즘, 옷장의 기본이 되는 클래식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함, 시크함을 조화롭게 선보이는 인동의 새 브랜드다.
프리미엄 퀄리티, 감각적 디자인을 기본으로 오랜 시간 지속가능한 가치 있는 제품을 혁신적 가격으로 제안한다. 론칭 전부터는 팝업 스토어 등 소비자 니즈에 맞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기대감 속에 이번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EDIT STYLE’이란 컨셉으로 촬영됐다. 어떤 옷에도 개성을 더하여 나만의 스타일로 에디팅하는 옷 잘입는 ‘진짜’ MZ세대를 위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키 아이템인 자켓이나 코트 등 좋은 소재와 핏을 강조한 아우터류는 물론 시크하면서도 데일리로 착용이 가능한 미니멀 슈트, 셔츠&블라우스, 원피스와 같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해줄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배우 황신혜의 딸로 알려진 패션모델이자 배우 ‘이진이’를 브랜드 모델로 도시적이고 라이브한 매력을 이번 컬렉션에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담았다. 12만 팔로워를 보유한 그녀답게 이번에 공개된 시스티나의 F/W 컬렉션 속에서도 패션 센스를 보여주며 MZ세대의 대표 주자답게 룩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시스티나 스타필드 고양점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