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배우 최예빈 & 손현우와 모델 재계약 2021 F/W 시즌 화보 공개
2021.08.27 금요일
  • 조회수160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2021 S/S 시즌부터 모델로 활동해 온 배우 최예빈, 손현우와 2021 F/W 시즌 재계약을 체결하고 21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최예빈과 손현우는 버커루만의 프리미엄한 데님을 은유적인 배경적 요소로 패브릭을 활용해 다양한 핏의 데님, 아우터 등을 함께 매치하여 버커루만의 짙은 헤리티지를 고급스러운 무드로 표현했다. 또한 두 모델이 지니고 있던 모범생 이미지에서 벗어나 파격적이고 차원이 다른 섹시미로 프리미엄 빈티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최예빈은 현재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과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광장’에 고정 출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순한 미모에 시원하게 뻗은 각선미까지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최예빈은 이번 2021 F/W 화보에서 버커루만의 빈티지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장을 압도하는 성숙한 반전 매력으로 새로운 빈티지 무드를 완성해냈다.

YG 케이플러스 모델 그룹 에이투식스(ATO6) 손현우는 그룹 활동과 웹드라마 ‘트랩’ 등을 병행해 신예 배우로서 향후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