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모던 브리티시 감성에 기능성까지 갖춰 2021 F/W 시즌 화보 공개
2021.08.30 월요일
- 조회수90

리노브 라인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021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힐크릭의 2021년 메인 슬로건인 ‘STYLE MAKES SWING’(스타일이 스윙을 만든다)을 테마로, 올 가을 필드 안팎에서 시선을 사로잡을 퍼포먼스와 라이프웨어 무드의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편안함과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화보에 담았다.
힐크릭은 다양해진 소비층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하고 스윙의 안정감과 라운딩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두잉 전용 라인인 ‘리노브’와 다양한 핏과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주는 ‘리버스’, 2가지 라인으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먼저, 리노브 라인은 퍼포먼스에 특화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이는데 주력했으며 힐크릭의 HCR 로고 패턴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아 필드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라운딩 룩을 완성했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라이프 스타일을 결합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하며 영한 감성이 돋보이는 리버스 라인은 다양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경쾌한 페이즐리 패턴과 로고, 레터링이 포인트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상품은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필드 안팎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리버스 라인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