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소재협회] 2020 미국 뉴욕 춘계 패션 코테리 전시회 안내
2019.12.10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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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와 (사)한국패션소재협회는 2020년 02월 11일 ~ 02월 13일 (3일간)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2020 미국 뉴욕 춘계 패션 코테리 전시회(FASHION COTERIE 2020)’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 하오니 관심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20 춘계 미국 뉴욕 패션 코테리 전시회 (2020 FASHION COTERIE)
    ㅇ 개최기간 : 2020. 02. 11. ~ 2020. 02. 13. (3일간)
    ㅇ 개최규모 : 약 42,000 sqm.
    ㅇ 장 소 : Jacob K. Javits Center, New York
    ㅇ 주 최 : Informa Group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30개사
    ㅇ 한국관 위치 : Javits Center, Level 3
    ㅇ 한국관 부스 규격 : 기본 부스 9 sqm.
  • 정부지원은 기본부스 10’x 10’(9sqm) 부스규격 기준으로 최대 1부스에 한하여 지원
    ㅇ 전시품목 : 1품목군 – 패션 의류(여성의류), 2품목군 – 패션 악세사리
    ㅇ 참가 신청금 : 530만원 / 9sqm.
  • 총 참가사 부담금은 대략 590만원 내외 예상
    • 최종 참가사 부담금 확정 후 잔금통보예정
      ㅇ 입금계좌 : 신한은행, 100-033-997400 (예금주: (사)한국패션소재협회)
      ㅇ 신청금 납부기한: 2020년 12월 16일까지 (납부 확인 후 룩북 심사 진행)
  1. 참가업체 지원 내용
    ㅇ 참가경비 지원 : 1업체 1부스 지원기준 임차료,부스장치공사비,운송비 편도,공동경비등
    총경비의 40% 전후 지원
    ㅇ 지원기관 : 산업통상자원부 / KOTRA
    ㅇ 한국공동관 홍보부스 설치 및 운영
    • 주요업무 : 비즈니스상담실 운영, 한국관 안내, 참가사 대상 전반적인 전시활동 지원, 한국관 참가업체 홍보자료 배포,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등 현지간담회 지원, 협회, KOTRA 직원 및 도우미 상주, 팩스, 인터넷 등 사무기기 비치
      ㅇ 운송 및 통관 지원 : 지정 운송업체 선정 (업체당 항공 운송 60kg 한도 내 지원)
      ㅇ 항공 및 숙박 관련 지정업체 선정
  2.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 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3. 참가신청 방법 및 문의
    ◎ (사)한국패션소재협회 홈페이지, KOTRA GEP 동시 등록 필수
    1) (사)한국패션소재협회 홈페이지(www.kofta.or.kr)온라인 신청
    ① 협회 홈페이지 (www.kofta.or.kr) 접속
    ② 로그인 (ID가 없으실 경우 ID 생성 후 신청 가능함)
    ③ 해외전시회 참가안내 팝업창
    → 2020 춘계 미국 뉴욕 패션 코테리 전시회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④ 모든 항목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 첨부 필수 / 신청 완료
    ▶ 팝업창 뜨지 않을 경우
    : 상단메뉴 지원 사업 참여 클릭 → 협회 지원 사업 참여 현황 클릭 2) 글로벌전시포털사이트(www.gep.or.kr) 온라인 신청 (추후 공지예정)
    ① 글로벌전시포털사이트 (www.gep.or.kr) 접속
    ② 로그인 (ID가 없으실 경우 ID 생성 후 신청 가능함)
    ③ 공지사항 → 모집공고 → 2020 미국 뉴욕 춘계 패션 코테리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전시회 참가 신청서,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 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창조혁신센터입주기업(3), 개성공단 입주기업(협력사 제외)(10)*, 최근 3년 전시마케팅교육이수업체(KOTRA, 한국전시산업진흥회)(2)
    ④ 모든 항목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 첨부 필수 / 신청 완료 ㅇ 주최측 심사를 위한 심사용 신청서 및 최근시즌 룩북
    – 제품사진 15컷 이상 포함, PDF 파일로 Email 제출, 용량 1.5MB 이하
    • 제출처: Coterie 한국 사무소 SBA Korea 최혜영 차장 Email: info@sbaltd.co.kr / TEL: 02-725-4080
  4. 모집 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 후 3주 이내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 및 주최측 심사”에 의거 선정, 개별통지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업무협의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 여행 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 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전액 납부)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 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 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

□ 문의처
• 한국패션소재협회 유일성 이사 / 이혜빈 사원
(✉ yoois70@kofta.or.kr / hyebin94@kofta.or.kr)
☏ 02-576-7248/7250

• Coterie 한국 사무소 SBA Korea 최혜영 차장
(✉ info@sbaltd.co.kr)
☏ 02-725-4080

by 패션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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