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온오프라인 쇼핑 축제 한가위 ‘만세위크’ 개최
2021.09.08 수요일
  • 조회수81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오는 9월 8일부터 일주일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로 오프라인 지점에서는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에는 각 지점에 입점해 있는 200여 개 패션 브랜드의 역대급 브랜드데이가 진행,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멜본, 란찌, 인디고키즈, 밀리밤 등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PB와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의 신상품을 8일 단 하루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슈펜은 7일간 요일별로 한정 수량 특가상품을 제공한다. 8일에는 스누피 콜라보 룸슈즈를 1+1 5천원 특가에 제공하고, 신묘한 콜라보 후드티셔츠, 남/여 덧신, 스누피 파우치, 백팩, 양말, 에코백 등을 2천원에서 5천원 수준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슈펜은 1만원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 기프트를 지점별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7일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