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옷 입어보고 결정하세요” 에이블리, 무제한 반품비 지원 서비스 실시
2021.09.10 금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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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전 상품 무료배송에 이어 9월 한 달간 디자이너 및 스트리트 브랜드 상품에 대한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이블리 반품비 지원’은 ‘브랜드관’ 전체 상품에 대해 고객이 반품 배송비로 결제한 금액을 되돌려주는 서비스다. 반품 완료 확인 후 1일 이내 에이블리 상품권으로 캐시백 해주는 형태로 운영한다.

사이즈, 색상 차이,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도 모두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단순히 마음이 바뀌어 구매의사가 없어져도 횟수 제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반품을 원하는 고객은 앱 내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반품 접수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무료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이 필요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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