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월간 앱 사용자 수 1위 수성 유아동복 쇼핑몰 독보적 위치 입증
2021.09.14 화요일
  • 조회수151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유아동의류 쇼핑앱 사용자 수(MAU) 1위를 수성하며 ‘유아동복 쇼핑몰계 절대강자’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15일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8월 보리보리의 월간 앱 사용자 수는 21만 명으로 패션∙의류 쇼핑앱 유아동의류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유아동의류 쇼핑앱 전체 사용자 수 50만 명 중 42.5%에 달하는 수치다.

 

보리보리는 2019년 1월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를 처음 서비스한 직후부터 매월 유아동의류 쇼핑앱 월간 사용자 수 1위를 차지해왔다. 이어 올해 8월에도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앱으로 분석됐는데, 유아동 시장에 대한 업계의 신규 진출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31개월 연속 1위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보리보리 측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패션은 물론 식품, 장난감, 도서, 생활용품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성공적인 육아를 위한 상품 카테고리를 대대적으로 확대한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2008년 론칭한 보리보리는 현재 750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박세호 기자(kfnewspsh@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