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밴드 ‘잔나비’와 뮤직 프로젝트 진행 잔나비 최정훈 캠페인 모델로 발탁
2021.09.30 목요일
- 조회수78
<div class=’vCenter’></div>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이번 시즌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커스텀멜로우는 밴드 잔나비의 리더 최정훈을 시즌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올 7월 발매된 잔나비의 ‘환상의 나라’ 앨범 수록곡 중 ‘로맨스의 왕’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커스텀멜로우와 잔나비는 각각 패션과 음악적 측면에서 진한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대표 브랜드와 밴드라고 할 수 있다. 이런 공통점이 커스텀멜로우와 잔나비 협업을 가능하게 했다.
프로젝트의 첫 번째는 커스텀멜로우가 ‘로맨스의 왕’ 뮤직 비디오를 함께 제작했다. 로맨스의 왕은 잔나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이하 ‘환상의 나라’)의 수록곡으로, 문학적 표현의 가사와 함께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멜로디로 사랑을 표현한다.
또한, 커스텀멜로우는 최정훈을 뮤즈로 온라인 기획전도 10월 중 펼칠 예정이다. 최정훈의 솔직한 음악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커스텀멜로우의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화보까지 소개한다.
<div class=’vCenter’></div>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