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하디’ 골프웨어 라인 론칭 모델로 배우 이세희 발탁
2021.09.30 목요일
- 조회수80

스타콜라보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가 골프웨어 ‘헝가리 구스 다운 상의 3종 패키지’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세희를 발탁했다.
에드하디는 스컬, 호랑이, 십자가 등 화려한 아트웍을 앞세운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에드하디가 선보인 ‘헝가리 구스 다운 상의 3종 패키지’는 스컬 디자인 와펜, 스컬 포인트 라벨, 에드하디 레터링, 패턴 안감 등 에드하디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헝가리 구스 튜브 다운 자켓’, ‘헝가리 구스 튜브 다운 베스트’, ‘헝가리 구스 다운 집 업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세트 또는 단독으로 착용 가능하다. 각 제품에 고급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최적화된 핏과 실루엣을 제공한다. 가격은 3종 패키지 19만 9천 원.
에드하디는 이번 시즌 골프웨어 자켓, 티셔츠, 팬츠 등을 시작으로 캐주얼 의류 제품군 등 순차적으로 다양한 라인을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드하디의 골프웨어 라인 모델로 KBS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세희’가 발탁됐다. 에드하디는 이세희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에드하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