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오버더피치와 ‘피치 푸마 목동‘ 오픈 도심 속 축구 핫플레이스
2021.10.08 금요일
  • 조회수86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풋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오버더피치(OVER THE PITCH)’와 손 잡고 도심 속 풋살 경기장 ‘피치 푸마 목동(PITCH PUMA MOKDONG)’을 오픈했다.

푸마는 홈플러스 목동점 6층에 위치한 오버더피치의 ‘피치 목동’에 대한 ‘네이밍 라이츠(Naming Rights, 명명권)’를 확보했고, 이를 기반으로 공동 브랜딩을 진행해 ‘피치 푸마 목동’을 완성했다. 이 구장은 평균 대관율 92%, 월평균 방문객 4,100여 명, 연평균 방문객 49,000여 명에 이를 만큼 국내 축구 문화를 이끌고 있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다.

푸마는 오버더피치와 함께 기존의 풋살 구장과 시설을 축구와 예술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시켰다. 피치 푸마 목동은 두 개의 구장과 실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풋살장 내·외부 인테리어는 푸마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축구선수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의 이미지를 국내 유명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죠‘의 그래피티와 래핑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스타일리시함을 높였다.

푸마는 피치 푸마 목동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도 제작한다. 인기 축구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Shoot for Love)’와 ‘고알레(GoAle)’, 여성 축구 크리에이터 ‘키킷(KICKiT)’, 스타일리쉬 풋볼 ‘더투탑(THE_2TOP)’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구장에서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푸마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축구 관련 콘텐츠를 생산하고, 오버더피치와 함께 스포츠 문화의 저변을 넓히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하게 땀 흘릴 공간이 부족해지는 요즘, 서울 시내에서 접근성 좋고 스타일리쉬한 피치 푸마 목동은 축구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의미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며 “피치 푸마 목동은 축구 문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국내 축구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치 푸마 목동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2시간 단위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넓은 주차 공간과 동일 건물 내 쇼핑과 식사가 가능한 각종 편의시설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피치 푸마 목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예약 내 ‘PITCH PUMA 목동’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