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셰르파 아이템 확대
2021.10.18 월요일
  • 조회수97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코디가 가능한 셰르파 아이템을 대거 확대해 다채롭게 선보인다.

양털을 연상시키는 복슬복슬한 질감으로 일명 ‘뽀글이’라고도 불리는 셰르파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겨울 시즌 각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특히 올 FW 시즌에는 성인복을 넘어 유아동복으로까지 인기가 확장되며 대세로 떠오르는 추세다.

리바이스키즈는 올겨울 트렌드를 반영, 셰르파 소재 제품을 더욱 새롭게 구성했다. 보온성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활동성과 편안함을 두루 갖췄으며, 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 중에서도 소프트셰르파트러커는 데님 소재에 셰르파 안감을 더해 리바이스키즈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셰르파자켓은 셰르파 소재 풀 집업 ‘뽀글이 재킷’으로, 데일리룩 코디로 활용도가 높은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메쉬 안감을 적용한 쾌적한 착용감이 장점으로, 가슴 포켓 및 소매의 실리콘 패치 포인트가 눈길을 끈다. 화이트 컬러의 여아용 박시셰르파자켓 역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주며, 핑크 컬러의 포켓으로 여아들을 공략했다.

셰르파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면 좋을 기모 안감의 팬츠들도 함께 내놨다. 와이드핏기모풀온데님은 데님 팬츠에 플리스 기모 안감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허리 밴딩 처리 및 와이드 핏의 라인으로 착용과 활동이 한결 편안하다. 루즈핏의 조거 스타일 데님 팬츠인 플리스기모풀온데님 역시 보온성과 편안함을 모두 잡아 겨울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여아를 위한 스트로베리제깅스는 플리스 기모 안감이 들어 있는 레깅스 스타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이 가능하다. 앞면에 귀여운 스트로베리 패치로 포인트 디테일을 살렸다.

리바이스키즈는 셰르파 아이템 출시와 함께 고객들이 겨울 아이템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1 겨울 상품 구매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1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