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창립 41주년 기념 사은 행사 진행
2021.11.01 월요일
  • 조회수81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이 운영하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이 일주일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이랜드 창립 41주년 쇼쇼쇼’를 진행한다.

이랜드그룹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에서 국내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온라인 이랜드몰에서도 총 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도심형 아울렛에서는 11월 3일부터 일주일간 브랜드세일과 초특가 장보기 등의 사은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전국 지점에 입점한 인기브랜드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랜드리테일 PB와 슈즈 SPA ‘슈펜’, 리빙 SPA ‘모던하우스’가 특정 기간에 한해 20%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킴스클럽에서는 일주일간 겨울 김장맞이 기획전과 겨울맞이 먹거리 대전을 통해 전국 각지의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랜드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성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한정판 굿즈 바리스타 앞치마를 증정하고, 럭키박스 이벤트와 창립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11월 1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10시, 12시, 14시에 오픈하는 선착순 득템 행사를 통해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과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요일별 스페셜 브랜드 할인 행사, 릴레이 극한특가, 릴레이 브랜드데이, 심야 타임 특가 등을 통해 온종일 온라인으로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