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라푸마’ 11개 프로젝트 단독 펀딩
2021.11.04 목요일
- 조회수110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LF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와 함께 11개 겨울 아이템을 선공개하는 기획전을 시작한다.
이번 펀딩 기획전은 와디즈와 LF가 2년 만에 온라인 유통 기반의 ‘아웃도어 애슬레저 브랜드’로 부활한 ‘라푸마’의 정체성과 제품 스토리를 신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라푸마는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가치’를 뜻하는 ‘플러스 밸류(PLUS VALUES)’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워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애슬레저룩’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펀딩을 통해 선공개되는 라푸마의 겨울 아이템은 아웃도어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의류, 잡화 등 11종이다. 최근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와 어울리는 두께감과 활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개발한 구스다운, 플리스 재킷, 패딩스커트, 레깅스, 방수 트레킹화, 타이벡 가방 등을 선보인다.
라푸마 펀딩 기획전은 11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